sharksym's MSX World

sharksym.egloos.com

포토로그


구글 애드센스 (블로그 기본)


카테고리 : RR3 / NFS-NL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

1 2 3 4 5 6 7 8 9 10 다음

[RR3] Real Racing 3 WTT - 2020 W17

이번주 TT는 부가티 서킷이네요.차량은 빈티지 AMR PRO을 탔습니다. 풀업이라 가벼웁게~~~ㅎ기록은 +3.064초가 나왔네요. 전체 2093등입니다.B랭 60% 정도 되겠습니다.보상으로 100골 받구요!온라인 멀티는 등급934까지 찍었네요.한판 더 하고 11골을 받을것인가... 근데 실패하면 1골 까먹는거라 ㅋㅋ보상 10골로 종료!이번주는 F1 TT...

[RR3] Real Racing 3 WTT - 2020 W16

이번주 TT는 데이토나 스피드웨이입니다.차량은 맥라렌 600LT로 달렸어요. 업글은 26/27입니다. 거의 풀업이니, 뭐... 쉽게 가겠네요 ㅎ.ㅎ기록은 +1.645초가 나왔네요. 최근들어 꽤 괜찮은 기록같네요! ㅎ.ㅎ전체 순위는 1609등입니다.전체 B랭크이구요. 상위 50%입니다. 딱 중간이네요~ ㅎ.ㅎㅋ보상으로 100골을 챙기고~온라인 멀티는 등급...

[RR3] Real Racing 3 WTT - 2020 W15

포스팅이 늦었네요. 깜빡하고 있었슴다. ㅎ.ㅎ이번주 TT는 레드 불 링 서킷이네요.차량은 911 GT1-98을 썼습니다. 업글은 25/28입니다.기록은 +2.958초가 나왔네요. 전체 등수는 5014등이구요.익스클루시브 시리즈가 가능한 차량이라 3업 추가하고 풀업찍을까 고민이 많이 들었는데...참았슴다 ㅎ.ㅎ전체 랭크는 C. 상위 20%정도군요~보상으로...

[RR3] Real Racing 3 WTT - 2020 W14

이번주 TT는 두바이 서킷입니다.차량은 맥라렌 P1으로 달렸습니다. 베네노가 PR은 더 높지만...ㅋ 암튼 둘다 풀업이라 상관없어요. ㅎ.ㅎ기록은 +1.469초가 나왔네요. 전체 등수는 2673입니다!전체 B랭크입니다. 거의 끝에 걸렸네요. 간당간당한데... 기록줄이는게 쉽지않습니다요. ㅎ.ㅎ;보상으로 100골 받았습니다. 깜박하고 스샷을 안남겼네요 ㅋ...

[RR3] Real Racing 3 WTT - 2020 W13

이번주 TT는 호켄하이링입니다.차량은 알파로메오의 155 V6로 달렸어요.기본 출고상태라서 21업글입니다. 그래도 잘 나가네요~ 풀업 무르시엘라고보다 좋습니다. ㅎ.ㅎ기록은 +3.596초가 나왔군요. 전체 등수는 8183입니다.안전(?)하게 C랭크로 종료! 업글해서 더 달릴까 고민이 살짝 들던데... 걍 패스입니다요~ ㅎ.ㅎ보상으로 50골받았네요.온라인...

[RR3] Real Racing 3 WTT - 2020 W12

이번주 TT는 멜버른입니다.차량은 ARX-05를 골랐어요. 30% 업글 할인이벤트 때문에 어쩔수 없이...ㅋ커리어 클리어를 위해 무려 25까지 올렸습니다. ㄷㄷㄷ기록은 +3.054초가 나왔네요. 전체 순위는 2716입니다.업글에 힘입어 안전하게 B랭에 안착! ㅎ.ㅎ보상으로 100골을 챙겨요~온라인 멀티는 등급 863까지 찍었습니다.보상으로 9골 받았네요...

[RR3] Real Racing 3 WTT - 2020 W11

이번주 TT는 카탈루냐 서킷입니다.차량은 빈티지 GTE를 썼어요. 전부 예전 차량이라 그런지 풀업으로 되어있네요ㅋㅋ기록은 +1.664초가 나왔습니다. 전체 등수는 1007등이구요.간만에 1000등에 들어가나싶었는데...실패 ㅋ전체 랭크는 B입니다. 상위 30%쯤?보상으로 100골 챙기구요~온라인 멀티는 등급 998까지 찍었습니다.12골을 보상으로 받았네...

[RR3] Real Racing 3 WTT - 2020 W10

이번주 TT는 라구나 세카입니다.차량은 풀업 카마로SS로 달렸어요.기록은 +53.011초? ㅋ1등 기록이 22초인걸 보니 해커네요~ ㅎ.ㅎ전체랭크는 C이구요. 상위 35% 정도 되는 듯 합니다.보상으로 50골 쓰윽~온라인 멀티는 902등급까지 찍었습니다. 요즘은 별일 없으면 보상 10골에 맞춰서 달리는 편이에요.가장 노력대비 결과가 좋다고 봐야하려나.....

[RR3] Real Racing 3 WTT - 2020 W09

이번주 TT는 데이토나 스피드웨이입니다.차량은 페라리로 골랐어요. 아무래도 풀업이라 포르쉐 21업보다는 나을 듯 합니다~기록은 +3.421초가 나왔네요. 전체 등수는 5857 ㅎ.ㅎ;B랭까지는 넘사벽의 시간차가...ㄷㄷC랭으로 마루리합니다. 상위 40% 되는 듯 하네요.보상으로 50골 챙기구요~온라인멀티느 등급 961찍었습니다. 렉서스 LFA를 주로 탔...

[RR3] Real Racing 3 WTT - 2020 W08

이번주 TT는 몬자 서킷입니다.차량은 디아블로 SV로 달렸어요. 21업 기본 출고상태입니다.기록은 +5.300초가 나왔네요. 전체 등수는 4143위입니다.C랭크 상위15% 정도 되어보이네요. 디아블로는 그닥 쓸모가 없어서 업글에 투자하기는 좀 그렇죠? ㅎ.ㅎ;보상으로 50골 받구요~온라인 멀티는 등급929찍었습니다. 수리하고 한판 더 뛸까 고민하다 포기...
1 2 3 4 5 6 7 8 9 10 다음



Title MSXrating email rss

CCL

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
Yeongman Seo에 의해 작성된 저작물은, 별도의 라이선스 조건이 없는 경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-동일조건변경허락 4.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ClusterMaps

구글 애드센스 (세로 큰직사각형)

통계 위젯 (화이트)

323
186
155633

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(화이트)

25